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텍스트 생성
Hierachy 창에서 + -> UI -> Text - TextMesh Pro
혹은
툴 바에서 GameObject -> UI -> Text - TextMesh Pro
그럼 Hierachy 창 안에 Canvas -> Text(TMP)가 생성된다
폰트를 관리하기 위해 Project 창 Assets 아래 Font 폴더를 만든다
폰트 다운로드
유니티 에셋 스토어에 접속하여 원하는 폰트를 고른 뒤
Add to My Assets -> Open in Unity
Package Manager 창이 뜨면 import 해준다
폰트 제작
Window -> TextMeshPro -> Font Asset Creator
Font Asset Creator 창이 켜지면
Source Font File에 다운로드한 폰트를 드래그 해서 넣어준다
Generate Font Atlas-> Save 를 누르면 저장 경로가 뜬다
아까 만들어 둔 Assets -> Font 폴더 안에 저장
폰트 변경
Hierachy 창 안에 Canvas -> Text(TMP)
Font Asset에 아까 생성한 폰트를 가져다 놓으면 끝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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